본문 바로가기

쉐어하우스 소개

왜! 좋은 순간들 쉐어하우스 인가?

○ 보증금 및 관리비 없는 저렴한 월 임대료.

입주할 때 보증금 걱정, 불합리한 관리비 요구, 그리고 퇴실할 때는 임차인이 손해 보는 찝찝한 감정을 지우기 어려운 기분 언짢은 경험을 하셨을 것입니다. '좋은 순간들 쉐어하우스' 에서는  월 임대료 외에 보증금이나 관리비가 전혀 없으며, 저희와 함께하시면 대한민국 최고의 서비스 수준에도 불구하고, 최저 수준의 임대료만으로 수준 높은 주거 환경에서 함께 어울려 외롭지 않으며 독립된 내 집보다 즐겁고 행복한 생활이 가능합니다.

○ 무료 초고속 와이파이, 유선 인터넷, 대형 TV, 컴퓨터와 프린터 등  재택근무까지 가능.

코로나바이러스 출현으로 인한 생태계 변화에 따라서 업무장소와 시간에 구애받지 않는 재택근무의 필요성이 중요한 이슈로 떠오르고 있으며 앞으로는 점점 확대되고 보편화될 것이라고 전망하므로 따라서 재택근무가 가능한 주거환경 되어야 하겠지요. '좋은순간들 셰어하우스'에서는 초고속 와이파이, 유선 인터넷, 다수의 컴퓨터 및 프린터를 구비하여 추가 통신비를 부담하지 않고 재택근무가 가능하도록 하였습니다. 단지, 팩스가 필요한 경우 모바일 팩스 앱을 설치하여 이용하시면 완벽한 재택근무가 가능할 것입니다.

○ 1개월부터 12개월까지 단기 및 장기거주 가능

숙박업소를 제외하고는 주택임대차의 경우 6개월 이상 거주해야 함은 물론 임차보증금을 예치하여야 임차계약이 가능하지요. 대한민국에서 유일하게 보증금 없이 장. 단기 거주가 가능한 곳은 '좋은순간들쉐어하우스' 뿐입니다. 다양한 목적과 사정에 따라서 부담 없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공용공간 청소 서비스 제공

거실과 식당, 욕실 등 모든 공용 공간은 셰어하우스 운영자가 청소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번거로운 청소 부담 없이 편안하고 안락한 주거 생활을 누릴 수 있습니다.

○ 여성 안전을 위한 특별관리

특히 여성이 생활하기에 불편이 없도록 관리에 신경을 쓰고 있으며, 메신저를 통하여 소통을 유지하고 자정까지 귀가하지 않거나 1박 이상 출타하는 경우 안전을 확인하여 드리고 있으며, 늦은 귀가 시 필요하여 요청하시면 무료 픽업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 여성전용과 혼성용이 분리된 욕실

여성들의 주거 생활에서 편리성을 강화하기 위하여 여성전용 침실과 더불어 여성전용 욕실도 따로 구분하여 혼성용과는 다른 통로로 출입할 수 있는 구조입니다. 일반 아파트 욕실 구조와는 달리 분리된 통로로 출입할 수 있습니다.

○ 다양한 조리도구를 완비한 넓고 편리한 공용 주방

전용면적 50평 이상의 대형 아파트에 걸맞은 넓은 주방에는 취사에 필요한 거의 모든 조리도구를 구비하였고 함께 거주하는 하우스메이트는 우리 집과 같이 24시간 사용 가능하므로 작은 아파트에서 생활하는 것보다는 훨씬 여유롭고 쾌적한 주방 공간이 될 것입니다.

○ 수도권 무료 픽업 서비스 제공

이사 오시는 날 수도권에서는 무료 픽업 서비스를 제공하여 불편을 확 덜어드립니다. 뿐만 아니라, 서울 방문 시 늦은 귀가시간 대중교통을 놓쳤을 때에도 걱정하지 마세요. 왕복 기름값 수준의 비용으로 심야 픽업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주말여행을 통한 행복에너지 충전

하우스메이트 2인 이상이면 훌쩍 떠나볼 수 있는 황홀한 방랑, 행복에너지 만땅 충전하는 국내 자유여행이 가능한 쉐어하우스, 2인 이상 의견 일치하면 출발 가능(차량과 드라이버 무료제공, 기름값만 분담).

○ 쉐어하우스 한 달 살기 체험 환영

일반적으로 사람들은 독립된 공간을 좋아하지만, 한편으로 사람들은 독립된 공간에서 느끼는 외로움으로부터 탈출하고 싶은 강한 충동을 느끼기도 하지요. 어느 쪽이 좋다 나쁘다 단정하기 어렵고 경험을 통하여 각자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판단해볼 문제일 것 같습니다. 어쩌면 셰어하우스와 같이 주거 공간을 공유하는 생활 속에서 말과 행동을 절제하고 통제하는 연습, 타인의 다른 관점을 이해하고 인정하고 공감하는 연습, 그러는 가운데 인간관계에서 균형을 맞추고 인성과 적응력과 공존능력 또한 강화되어지는 값진 경험이 될 수도 있을 것입니다. 한 달 살이 여행하는 동안 지루하지 않도록 즐길 수 있는 여행 프로그램도 진행해 볼 것입니다.

○ 넓고 쾌적한 셰어하우스 생활공간

전용면적 50평 이상의 대형 아파트 내 카페 분위기의 쾌적하고 넓은 공용 거실 공간은 셰어하우스 에서의 안락하고 행복한 생활 가운데 활력소와 창의적인 아이디어가 가능하도록 만들어드리고 만족을 더하여드릴 것입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좋은 순간들 | 홍춘기 | 인천 서구 검단로 769번길 11 (9층 902호) | 사업자 등록번호 : 640-91-01542 | TEL : 010-4760-0556 | Mail : betterhousekr@gmail.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쉐어하우스 소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무료제공  (0) 2021.12.27